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라는 고민이 많아지는 요즘에 사무직 종사자들에게 점심시간보다 더 행복한 시간이 있을까요? 그러나 요즘엔 이 질문을 듣는 것만으로도 숨이 차오르는 느낌입니다. 그 이유는 점심 값과 외식 비용 가격이 너무 올라가 버렸기 때문입니다.

 

외식 비용 줄이기
외식 비용 줄이기



KB 국민카드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수도권 사무직 종사자들은 점심값으로 1인 평균 1만 1천 원을 지출한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점심값도 쉽게 1만 원을 넘어서곤 합니다. 생활비를 절약하고 싶은 직장인이라면, 오늘의 TOP 5 식사 할인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보세요.

 

외식사진1외식사진2외식사진3
외식사진

 

"롯데 LOCA LIKIT Eat 카드"

 

"롯데 LOCA LIKIT Eat 카드"
"롯데 LOCA LIKIT Eat 카드"

 

 

LOCA LIKIT Eat 카드는 식당에서 결제 시 60% 할인과 1만 원 결제 시에 6,000 원 할인하여 줍니다. 단, 월 최대 13,000원까지만 할인이 됩니다. LOCA LIKIT Eat은 그 이름대로 식사에 진지한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카드입니다. 술집, 유흥업소, 베이커리, 백화점 및 마트를 제외한 모든 식당에서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혜택들도 간편합니다. 배달 앱, 카페, 디지털 구독에서도 6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 월 최대 13,000 원까지 할인 한도가 있고 지난달의 이용 실적이 40만 원을 넘어야 합니다.

 

LOCA LIKIT Eat 카드 혜택 자세히 보기

 

"청춘대로 1코노미 카드"

"청춘대로 1코노미 카드"
"청춘대로 1코노미 카드"

 

청춘대로 1코노미 카드는 식당에서 결제 시에 5% 포인트 적립해 주며, 1만 원 결제 시에는 500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월 최대 10,000 포인트까지만 가능합니다. 청춘대로 1 코노미 카드는 일반 식당뿐만 아니라 뷔페 및 가족 레스토랑을 포함한 식당에서 5%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또한 1만 원을 결제하면 500 포인트를 받습니다. 따라서 하루 적립 한도는 1,000 포인트이므로 점심과 저녁에 모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식당 혜택으로는 별도로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카드는 편의점 혜택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편의점 업종에서 2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당 대신 5,000원짜리 편의점 도시락을 먹으면 매번 1,000 포인트를 얻습니다. 단, 편의점 혜택은 전월 이용액에 따라 월 최대 20,000 포인트까지 누적됩니다.

 

청춘대로 1코노미 카드 혜택 자세히 보기

 

"굿데이 카드"

 

"굿데이 카드"
"굿데이 카드"


절약을 중시하는 사무직 종사자나 사회 초년생을 위해 괜찮은 선택인 굿데이 카드를 추천합니다. 국내 사용만을 위해 발급하면 연회비는 5,000 원이지만, 식당에서는 매월 최대 5,000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식당, 카페, 편의점에서 모두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 혜택은 전월 이용액이 60만 원 이상인 경우에만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사무직 종사자에게 유리한 다른 혜택들도 있습니다. 통신비와 교통비(택시 포함)에는 각각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자동차를 소유한 경우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굿데이 카드 혜택 자세히 보기

 

"신한카드 D-day 카드"

 

"신한카드 D-day 카드"
"신한카드 D-day 카드"

 

금요일이라는 단어만으로도 설렘이 느껴지는 프라이데이. 신한카드의 D-day 카드는 금요일에는 모든 식당에서 5%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그리고 식당, 뷔페, 패스트푸드뿐만 아니라 카페와 베이커리까지 모두 포함됩니다. 또한 사용금액 조건이 없어서 금요일에 식사를 하거나 카페를 가거나 간식으로 빵을 먹어도 계속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카드는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편의점에서 5%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GS25, CU, 7-Eleven, E-Mart 24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30,000 포인트까지 누적할 수 있는 유용한 카드로, 요일별 혜택을 따로따로 사용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지 않는다면 추천드립니다.

 

신한카드 D-day 카드 혜택 자세히 보기

 

"모두의 건강 카드"

 

"모두의 건강 카드"
"모두의 건강 카드"


식당 대신 기숙사 식당을 이용하거나 식사가 포함된 경우라면 모두의 건강 카드가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전국 일반 식당에서 5%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단,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인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카드는 건강과 관련된 많은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녁 식사를 잘하면 골프 및 레저에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아프실 때에는 병원 및 동물병원에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대형 슈퍼마켓, 카페, 온라인에서도 5%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단, 각 혜택마다 누적 한도가 있어서 월 최대 50,000 하나머니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 건강 카드 혜택 자세히 보기
반응형